줌인터넷, 10월 31일까지 하반기 직원 공개채용 진행

줌인터넷 채용 홍보 포스터 (제공=줌인터넷)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서 기자] 줌인터넷은 10월 31일까지 올 하반기 신입 및 경력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금융 신사업 진출과 기존 포털 서비스의 고도화에 초점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채용 규모는 30명이며 모집 분야는 ▲개발 ▲기술 ▲기획 ▲사업 ▲영업 ▲디자인 등 총 6개 직무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신입과 경력 모두 해당하며 지원자의 역량이 우수할 경우 추가 채용도 계획하고 있다.

줌인터넷은 이번 채용의 최종 합격자에게 연봉 이외 최대 1000만원의 사이닝 보너스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추가로 합격자 전원에게는 스톡옵션을 부여하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복지 포인트도 연간 120만원 제공할 방침이다. 또 최상의 업무 환경을 위해 개인 당 최대 500만 원 상당의 맥북, LG 그램 등 고사양 노트북과 주변 기기 등을 제공한다. 

채용은 ▲서류 전형 ▲실무진 인터뷰 ▲최종 인터뷰 ▲처우 협의를 거쳐 최종 합격자 선발로 이뤄진다. 개발 직군은 서류 전형 이후 알고리즘 기반의 온라인 코딩 테스트를 과정을 거쳐 선발할 계획이다.

이성현 줌인터넷 대표는 "줌인터넷은 올 상반기 고객 경험 강화를 목표로 전면 개편을 추진함과 동시에 금융 영역에서의 전문성도 강화해가고 있다"며 "향후 금융 및 포털 영역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만들고자 이번 대규모 채용을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