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넥트, 롯데홈쇼핑 ‘우수파트너사 공로상’ 수상

휴넥트, 롯데홈쇼핑 '우수파트너사 공로상' 수상
휴넥트, 롯데홈쇼핑 '우수파트너사 공로상' 수상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휴넥트는  2020년 KS-CQI 조사결과 롯데홈쇼핑이 TV홈쇼핑 부문 우수센터로 선정됨에 따라 콜센터 운영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우수파트너사 공로상'을 수상 했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2019년 KSQI콜센터 부문에서 '한국의 우수 콜센터'에 선정된데 대해 휴넥트의 공로를 인정하여 협력사 중 유일하게 감사패를 별도 수여한 바 있다.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KS-CQI'(Korean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 조사는 '전문가의 전화 모니터링'과 '고객의 콜센터 이용 만족도 평가'를 통해 콜센터의 상담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지표다.

성승모 대표는 "휴넥트는 모든 콜센터에서 안정적인 인력 운영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지향하는 탁월한 운영능력을 발휘해, 고객사와 상생하고 동반성장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고객과 임직원의 만족을 실현시키고, 개인과 회사의 지속적인 동반 성장을 추구하자’는 경영이념 아래 거두어낸 성과로 원청사에 도움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