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아임스타즈로 카카오커머스 입점 지원

아임스타즈 홈페이지 이미지
아임스타즈 홈페이지 이미지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는 통합플랫폼 아임스타즈 MD공개소싱을 통해 11월 카카오커머스에 입점할 상품을 모집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고를 통해 입점 중소기업을 모집한 카카오커머스의 ‘굿바이&굿바이(Good Bye & Good Buy) 톡딜 2020′ 이벤트는 12월 7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굿바이&굿바이(Good Bye & Good Buy) 톡딜 2020’은 코로나19 여파로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제조사 및 유통사들이 재고 소진을 통해 지속 가능한 이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에서 진행한다.

이번 톡딜에는 약 2000개 이상의 상품이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통합유통플랫폼인 아임스타즈 ‘MD 공개소싱’을 통해 모집됐고, 이 중 가격경쟁력, 품질, 상품의 사연 등을 고려해 500여개 상품이 최종 선정됐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가 온라인 판로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아임스타즈와 대형유통채널과 연계를 통해 중소기업이 주요 유통망에 진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